예원예술대학교 입학안내

SITEMAP 예원예술대학교 입학안내
닫기
통합검색
YES,WE CAN!
꿈을 현실로 우리는 예원인 예원예술대학교

잠재된 젊음의 패기, 도전의 꿈 문화예술 인재 양성의 요람인 예원예술대학교에서 마음껏 펼쳐보십시오

입학도우미

입학Q&A

제목

[답변]수시 추가합격자 등록 취소 절차가 궁금합니다.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2025-12-16 10:42
  • 조회 21

본문 내용

문의하신 질문에 답변드립니다.


등록 취소를 진행할 경우, 제출해야 될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1. 등록포기원 : 입학정보 홈페이지-입학도우미-양식자료실-등록포기원 양식 다운로드 후, 작성

  ※ 링크 : https://admission.yewon.ac.kr/main/?menu=291&mode=view&no=23

2. 학생 신분증 사본

3. 학생 통장 사본

  ※ 부모의 통장으로 환불 진행 시, 부모의 신분증 사본, 부모의 통장 사본, 가족관계증명서 제출


제출 방법 : 이메일(a0240@office.yewon.ac.kr)


등록포기원 제출 후, 등록금 환불 등은 본교 행정적인 절차로 인하여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등록 취소는 2026학년도 1학기가 시작되기 전까지 가능하며, 주말에도 등록 취소 신청이 가능하나 행정적인 처리는 평일에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


트위터 페이스북 구글
  •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.
top